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함께하는 사랑밭

CBS-FM(93.9㎒), CBS 인터넷 라디오 레인보우에 사랑밭이 소개됩니다. 듣기 ▶ 영상보기
셰플러코리아, 서울과 전주지역에서 벽화그리기 나눔을 실천하였습니다. 등록일2016.05.27


지난 21일, 서울(응암동 산골마을)과 전주(노송동 천사마을)에서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벽화 나눔이 진행되었습니다.

셰플러코리아 전주지역 임직원과 대학생봉사단이 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각각의 지역에서 동시에 벽화그리기 나눔을 실천하였습니다.

서울(응암동) 산골마을 벽화 봉사에 참여한 셰플러코리아 봉사단은 초여름과 같은 뜨거운 날씨의 햇볕 아래서 더위도 잊은 채 노후 된 마을을 아름다운 벽화로 꾸며 마을을 밝게 하였습니다.

주민들의 심리적 안정과 주거환경 개선에 도움이 되는 벽화 나눔에 참여한 봉사자는 “산골마을이 아름답게 꾸며지는 것을 보며 뿌듯하다. 벽화뿐만 아니라 DIY 벤치 의자도 만들 수 있는 좋은 경험을 가지게 되어 재미있었다” 고 전하였습니다.

전주(노송동) 천사마을 벽화 재 단장에 참여한 대학봉사단과 임직원들은 “전주에서 유명한 벽화마을을 직접 개선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다음에 좋은 기회가 있다면 벽화뿐만 아니라 다른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싶다” 고 전하였습니다.

한편,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 사랑밭은 앞으로도 여러 기업과 후원자, 봉사자들과 연계하여 벽화 나눔을 비롯한 다양한 참여기부 캠페인을 진행하여 소외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예정입니다.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