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함께하는 사랑밭

CBS-FM(93.9㎒), CBS 인터넷 라디오 레인보우에 사랑밭이 소개됩니다. 듣기 ▶ 영상보기
포스코 P&S 창립기념일을 맞아 벽화 나눔을 실천했습니다. 등록일2016.04.06


꽃샘 추위가 물러간 지난 31일, 철강가공판매 전문기업 ‘포스코 P&S’ 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의미있는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포스코 P&S 임직원 봉사자 약 160명이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 봉사자들과 함께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서울 난우 초등학교에서 벽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날 벽화 봉사활동은 학교 내‧외부 벽면부터 정문, 축구부 건물과 운동장 관중석까지 다양한 콘셉트로 작업에 임했으며, 하교하는 학생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으며 형형색색의 그림을 완성하였습니다.

포스코 P&S 직원들은 “아이들의 정서순화와 인성함양을 위해 꼼꼼히 최선을 다해 그림을 그렸다. 벽화를 보고 기뻐할 아이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흡족하고 기쁘다. 다음에 기회가 있으면 또 참여하고 싶다” 고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또한 함께하는 사랑밭 봉사자들은 “화사한 봄을 맞이하여 어린 학생들의 마음에 따스한 ‘봄’ 이 찾아오길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앞으로도 여러 기업과 후원자, 봉사자들과 연계하여 벽화나눔을 비롯한 다양한 참여기부 캠페인을 진행하여 소외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예정입니다.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