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함께하는 사랑밭

CBS-FM(93.9㎒), CBS 인터넷 라디오 레인보우에 사랑밭이 소개됩니다. 듣기 ▶ 영상보기
ARS후원 060-7000-815        
"블라인드"자원봉사단, 장애학생들 위한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등록일2018.06.20



블라인드자원봉사단, 장애 학생들 위한 벽화 그리기 봉사 활동

- 함께하는 사랑밭, 블라인드 자원봉사자 35명과 벽화 그리기 봉사 활동 진행해

 

지난 9일 함께하는 사랑밭과 블라인드 자원봉사단 35명은 지적장애인 특수학교인 서울동천학교를 찾아 벽화 그리기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블라인드자원봉사단은 익명의 직장인으로 이뤄진 봉사단으로 활동 진행비, 재료비 등을 모두 사비로 해결하며 4년 동안 총 25회 봉사 활동을 진행해왔다.

 

이들은 오전 일찍부터 서울동천학교에 모여 학생들의 심리적·정서적 안정과 친환경 조성을 위해 학교의 2층부터 4층까지 다양한 그림을 그려 넣었다.

 

익명의 봉사단원들은 모두 처음 만나는 사이였지만 봉사를 하고 싶은 마음으로 모여 벽화 그리기가 진행되는 동안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더불어 학교를 찾은 장애인 학생들도 봉사단의 즐거운 모습을 보며 학교가 아름다워졌어요! 감사합니다. 너무 예뻐요!” 등의 말로 응원을 전했다.

 

봉사 활동에 참여한 봉사자는 직장의 테두리를 벗어나 순수한 마음으로 봉사 활동을 하기 위해 모였다라며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봉사 활동을 통해 우리들도 더 큰 보람과 만족을 얻기 위해 블라인드 봉사단체를 만들었다라며 참여 계기를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에 시작된 국내 및 국제구호 NGO로 국내 8개 지부, 36개 지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돕고 있다. 전 세계 30여 개 국가의 빈곤 아동들에게 아동 보육 시설, 해외 아동 결연, 지역 개발, 긴급 구호, 해외 봉사단 파견 활동 등을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사업팀 070-8891-0817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