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함께하는 사랑밭

CBS-FM(93.9㎒), CBS 인터넷 라디오 레인보우에 사랑밭이 소개됩니다. 듣기 ▶ 영상보기

결연중 종결

이름(Name)
준희
국가(State)
한국
성별(Sex)
생년월일(Birth)
2014년생
가족사항
부모님
건강상태
건강함

* 아동결연 후원금 중 15% 행정비(입출금 수수료 및 자료제작비)가 제외된 모든 금액은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하게 하는 지원비로 전액 사용됩니다.

엄마는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준희의 얼굴을 자세히 보고 싶습니다.

혹시 놀이터에서 놀다가 상처가 나진 않았는지, 얼굴에 뭐가 묻진 않았는지.

하지만 볼 수 없습니다. 보려고 눈을 찌푸려봐도 희미하게만 보이는 준희의 형체.

 

엄마는 밝은 대낮에는 밖에 나가기가 힘듭니다.

외출을 좋아하는 준희가 엄마의 손을 잡고 밖으로 이끌어도 선뜻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준희를 데리고 나갔다가 사고를 당할까 마음 한 구석이 불안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습니다. 준희의 엄마는 시각장애 1급으로, 왼쪽 눈은 선천적 백내장이며 오른쪽 눈은 백내장 진행 중으로

아주 가까운 사물만 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행복했습니다. 남편과 결혼하여 준희를 낳았고, 눈이 보이지 않더라도 준희를 잘 키우고 싶었습니다.

]세식구가 오순도순 잘 살아가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남편의 사업실패와 함께 따라온 많은 빚, 시도 때도 없이 날아오는 독촉장, 그리고 남편의 사고.

불행은 계속해서 찾아왔습니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낙상사고로 부러진 양 손목과 팔을 제대로 치료받지 못한

남편은 팔의 통증으로 경제활동을 하기 힘든 상황.

 

이제 행복했던 일상은 사라지고, 어려워진 현실에 점점 어둠 속으로 떨어지는 것만 같습니다.

준희 가정의 마음의 빛이 꺼지지 않도록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