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함께하는 사랑밭

CBS-FM(93.9㎒), CBS 인터넷 라디오 레인보우에 사랑밭이 소개됩니다. 듣기 ▶ 영상보기

결연중 종결

이름(Name)
윤이
국가(State)
한국
성별(Sex)
생년월일(Birth)
2016년생
가족사항
어머니
건강상태
양호함

* 아동결연 후원금 중 15% 행정비(입출금 수수료 및 자료제작비)가 제외된 모든 금액은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하게 하는 지원비로 전액 사용됩니다.

웃는 모습이 천사같은 윤이.


그런 윤이의 엄마는 끊임없는 상처와 아픔 속에서 지난 세월을 보내왔습니다.


어려운 형편과 이혼가정이라는 상처 속에서 보듬어지지 않은 가슴을 안고 어린시절 집을 나오게 되었고, 고등학생 꽃다운 나이에 윤이를 낳았지만 사람들의 안좋은 시선을 피해 결국은 학교 졸업을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남자친구는 윤이 앞에서 폭력을 일삼아, 아이와 본인을 지키기 위해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미 폭력으로 인해 앞니가 빠져버렸고, 아이를 키우며 일을 할 곳은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간신히 아이를 어린이집에 보냈지만, 비용이 밀려 더이상 다닐 수 없게 되었고, 친어머니에게 도움을 청해 보지만 두번 다시 연락하지 말라는 잔혹한 말만 남긴채 또다시 상처만 받게 되었습니다.


생계를 위해 잠시 윤이를 일시보호소에 맡겼지만, 윤이가 너무나도 보고싶고 이러한 현실이 너무 아파서.. 눈물로 밤을 지새웠습니다.


다행히 현재는 미혼모지원센터에서 월세 보증금 도움을 받게 되었지만, 아직 어린 윤이를 키우며 일을 할 수 있는 곳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이 이 가정에 큰 힘이 됩니다.


천사같은 윤이가 건강하고 행복한 어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함께해주세요!


* 본 기관에서는 후원대상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서 가명을 사용한 점 양지바랍니다.